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그래픽카드

2020년도 4월 RTX 2070 SUPER 가성비 제품 추천 및 견적


:

안녕하세요.

개발자의 IT미디어 와호입니다.



가성비 그래픽카드 RTX 2070 SUPER

제품 추천 및 견적


RTX 2070 SUPER 는 발열이 매우 잘 잡혔고 점수가 매우 높게 나오는 제품입니다. RTX 2080 제품보단 2070 SUPER 를 구매하시는걸 더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RT코어가 탑제된 RTX 시리즈의 그래픽카드로 레이트레이싱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레이트레이싱이란? : https://itwaho.tistory.com/10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제품들의 가격 상승이 있었는데요. 제품 선정 기준엔 품질과 가격은 당연히 포함되어 있고 추가로 재고가 여유있는 제품들로 선정했습니다.




PALIT RTX 2070 SUPER JS V2


현재 RTX 2070 SUPER 제품 중 1순위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작년 말에 원가절감형 모델로 굉장히 문제가 됐던 제품인데요. 그 사건이 후로 제품이 팔리지가 않았는지 가격을 많이 내렸고 갤럭시 제품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떠오른 제품입니다. AS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GIGABYTE RTX 2070 SUPER GAMING OC


가격 상승이 약간 있긴 했지만 발열, 소음 모두 무난한 제품입니다. 



GALAX RTX 2070 SUPER EX BLACK, WHITE OC


이 제품을 추천해야 될지 말아야 될지 고민 많이했습니다. 기존에는 RTX 2070 SUPER 제품 추천해달라고 하면 망설임없이 갤럭시 제품을 추천했었는데요. 이번에 두번의 가격 상승이 있긴 했지만 많이 오른것도 아니고 여전히 가격대비 무난한 제품이기에 선정했습니다. 개인적으론 팰릿 제품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 X 트리오 D6 8GB 트라이프로져


다른 제품들에 비해 가격은 비싼 편인데 소음 하나는 정말 잘 잡았습니다. 저소음 세팅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RTX 2070 SUPER 130만원대 게이밍 견적


2020년도 4월 9일 기준 견적이며 가격은 구매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현금가 130만원대 견적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들 위주로 구성해봤습니다.


케이스는 취향에 맞게 변경해주시면 되는데 RTX 그래픽카드가 들어가다 보니 너무 작은 제품은 어느정도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darkFlash DLM22 같은 제품들은 피해주세요. 여기서 예산에 조금 더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그래픽 카드를 변경하셔도 됩니다.